우주에 대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면 놀라게 될겁니다.

과학은 놀라움의 두 번째 이름입니다. 사진들이 많이 있는데, 실물이지만 믿기 어렵네요.

1) 화성의 얼굴은…

이 이미지는 바이킹 1호 또는 나사에 의해 포착됩니다. 과학자들은 그것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매우 놀라게 됩니다. 이 얼굴의 크기는 약 18킬로미터입니다. 과학자들은 “그들이 외계인을 찾았는가”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그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아닌가요?

조사 후에, 그들은 얼굴처럼 보이는 이미지가 산의 그림자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태양이 다른 방향으로 향했을 때의 이미지는–

2). CMB—-

주어진 이미지는 우주 마이크로파 배경 또는 CMB입니다.

여러분은 이 사진이 거의 130-140억년 전의 우주의 사진이라는 것을 알고 있나요? 이 사진은 ESA의 플랑크 위성에 의해 우주의 무료 백신의 마이크로파를 감지함으로써 포착되었습니다.

3) 전갈자리 비너스요..

이 이미지는 1982년 러시아의 venera-13 우주선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요? 금성은 표면 온도가 464도이고 대기압이 지구보다 약 96배 더 큰 태양계에서 가장 뜨거운 행성입니다. 진짜 사실은 아무도 그곳에 무엇이 있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4) 궁수자리 A 별—-

주어진 이미지는 ‘세그’라고 이름 붙여진 은하계의 중심에 존재하는 초대질량 블랙홀의 모습입니다. A*’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그것은 우리에게 26,000광년 떨어져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빛 자체가 우리에게 도달하는 데 26000년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먼 거리에서 과학자들은 그것을 감지할 뿐만 아니라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뉴스타라는 이름의 우주선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5) 외계인 두개골…..

이 긴 삼각형 두개골은 페루에서 발견됩니다. 그것은 외계인 두개골이라고 불리지만 놀라운 사실은 그 두개골도 역시 인간의 것이라는 것입니다. 두개골은 인공두개 변형을 연습한 고대 문화에서 온 것입니다.

6) 볼 조명—

어떤 사람들은 매우 뜨거운 다른 조명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나타났다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그래서 우선 그것은 어떤 외계인의 UFO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은 UFO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볼 번개는 지름이 완두 크기에서 수 미터까지 다양한 발광성 구형 물체들로 묘사되는 설명되지 않은 대기 전기 현상입니다. 비록 보통 뇌우와 관련이 있지만, 이 현상은 번개의 1초짜리 섬광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된다고 합니다.

7) 수은 행성의 얼음은—

얼음은 태양에 매우 가까운 수은 행성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정말, 정말 굉장해요!

8) 반점이 없는 달입니다.

달은 지구에 간결하게 잠겨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를 향해 남아있는 달의 측면만을 볼 수 있습니다.

이쪽이 반점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달의 다른 면은 완전히 깨끗하다는 것입니다.

달의 다른 면의 첫 이미지는 1959년 10월에 소련의 루나 3호 우주선에 의해 찍혔습니다. 연구 결과, 이 쪽의 상부 지각이 다른 쪽보다 48km 더 두꺼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9). 블랙홀의 첫 번째 이미지입니다.

이 이미지는 NASA의 이벤트 호라이즌 망원경에 의해 포착됩니다. 이것은 M87 은하의 블랙홀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지구로부터 5천 5백만 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그 이미지는 그 자체로 놀랍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먼 거리에서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은 믿기 때문입니다. 그 블랙홀은 태양보다 65억 배나 더 거대합니다.

10) 허블 망원경으로 본 고대 별들의 사진입니다.

우리가 밤하늘을 볼 때, 우리는 실제로 과거를 봅니다.예를 들어, 태양의 빛은 지구상에 도달하는데 8분이 걸립니다. 그래서 우리가 태양을 볼 때, 우리는 실제로 현재 시간보다 8분 전에 태양을 봅니다. 그래서 우리가 수십억 광년 떨어져 있는 별과 은하를 볼 때, 우리는 실제로 수십억년 전의 별과 은하를 볼 수 있습니다.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