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 관한 신기한 이야기들

종말론적 외계인을 테마로 한 움직임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위의 장면은 2020년 8월 21일 텍사스 상공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이 사진은 사진작가 스티븐 험멜과 맥도날드 천문대의 어두운 하늘 전문가들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인터넷의 속임수라고 일축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전 세계에 그의 도착을 알리기 위해 빨간 해파리 사절들을 보낸 Cthulhu의 각성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아닙니다. 사실, 이것은 스프리트라고 알려진 현상으로 중층권에서 일어나는 여러 ‘과도광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도깨비나 해파리 번개는 비록 후자보다 훨씬 더 높지만 뇌우 때에만 발생합니다. 스프라이트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뇌우가 필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학자들이 실시한 최근 연구에서, 뇌우 동안 전리층에 혈장 불규칙이 발생하는 것이 이러한 현상을 일으키는 원인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혈장의 불규칙성을 일으키는 원인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정말 아름다운 사건처럼 보이지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지구로부터 이것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조건이 있습니다야 합니다: 구름과 땅 사이에 긍정적인 번개가 치는 강력한 뇌우에 대한 150–500 km (93–311 mi), 붉은 색에 민감한 기록 장비, 그리고 검은 불빛 하늘이 있습니다. 다음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캡처한 이 이벤트의 이미지입니다.

희미한 붉은 물체가 빛나는 하얀 물체 위를 맴돌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ISS의 모습입니다.

또한, 그것들은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발생하므로, 그들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다음은 스프라이트 버스트와 슬로우 모션 모두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

성운이라고 불리는 별의 어머니, 우주에 있는 게인구름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이 사진들은 HST에서 찍은 것입니다.

폭포성운

그것은 폭포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이름이 뭔지 아시겠어요?

당신의 추측이 맞다면, 레드 스퀘어 나불라였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이건 목걸이 성운입니다.

어디 한번 볼까요?

이것은 손처럼 생겼고, 신의 손이라고 불립니다.

한 발짝만 더 움직이자고요.

와우!! 하트 모양의 블랙홀입니다.

아닙니다! 이건 블랙홀이 아닙니다. 버나드 68이라는 성운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운은 흡수성운이라고 불리며, 시작의 가시광선을 반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둡게 보입니다. 이건 어떠신지요?

자, 이거요.

이것은 U Cam이라고 불립니다.

이 별은 죽어가는 별입니다. UCam은 수소를 헬륨에 융합한 다음 헬륨을 탄소에 융합시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 별은 정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적색 거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결국, 중심핵의 열은 별의 바깥 층을 과열시키고 그 층은 우주로 방출됩니다.

이것은 나비 성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고 아마도 가장 아름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