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이 거대하고 놀라운 분야인 이유

과학은 거대하고 놀라운 분야입니다. 이 세계에서는 아닌 것 같은 방대한 양의 시각적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것을 보는 눈이 아니라, 어떤 마음가짐으로 어떤 것을 보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들 중 몇몇은 우리가 눈 앞에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을 때조차도 무언가를 믿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세상에는 아직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많은 특별한 것들이 있지만 현실이고 언젠가는 우리의 존재의 방향을 바꿀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더 이상 언급을 하지 않고, 여기 제 마음을 날려버린 믿기 힘든 저의 최고의 과학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똑같이 해주기를 바랍니다.

블라디미르 데미코프는 다른 개의 머리를 건강한 개에 연결시킴으로써 두 개의 머리 개를 만든 과학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을 연기하려고 하는 것은 또 다른 사람이라고 말하겠지만, 이런 것들은 그럴듯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 사진이 어떻게든 가짜라고 믿고 있습니다.

거미줄 원소의 껍질인 아라크노이드리스푸스입니다. – 작은 해양 생물 – 현미경을 통해 거짓 색으로 보입니다. 거미줄이 우리에게 얼마나 복잡한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머리카락보다 얇은 끈일 뿐입니다. 이것은 일부 케블라 보호 조끼가 거미줄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망치머리 상어의 머리 엑스레이입니다. 만약 제가 이 상어가 망치머리 상어라고 말하지 않는다면,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은 제가 했던 것처럼 이것이 외계인의 외골격이라고 믿으실 것입니다.

초음속으로 비행하는 USAF T-38C 훈련 제트기의 충격파입니다. 이러한 선이나 효과가 포토샵된 것처럼 보여도 그렇지 않다는 것을 장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눈은 초음속까지 도달했을 때 제트기가 만들어내는 충격파를 잡기에는 너무 느립니다.

꿀벌의 눈(아피스멜리페라)은 민들레 꽃가루를 120배 확대했습니다. 매우 복잡하면서도 매우 간단합니다.

2015년 8월 15일 ISS에서 발견된 오로라입니다. 지구가 다른 우주에서 온 외계 행성처럼 보일 정도로 아름다운 색깔과 색소들이 우리 행성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람의 눈에 있는 혈관입니다. 저는 우리가 이미 대부분의 인간 눈의 기능을 정의했습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제가 보기에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는 것처럼 너무 복잡해 보입니다.

뇌에서 줄기세포를 분열시키는 거죠 이 소용돌이치는 패턴은 제브라피쉬가 부화하기 전에 뇌 안에서 줄기세포가 두 개로 갈라지는 다른 단계를 보여줍니다. 원의 너비는 약 250마이크로미터(0.25mm)이고 시간은 9시간입니다.

열 시력을 통한 레이노의 질병입니다. 위의 열 이미지는 두 사람의 손의 온도를 보여줍니다. 왼쪽은 건강한 사람이고 오른쪽은 레이노의 병을 앓고 있는 사람. 두 손은 이미징되기 전에 찬물에 2분 동안 담겼습니다. 건강한 손은 상당히 빠른 속도로 따뜻해졌습니다.

색상의 망원경이 젊은 건강한 성인의 뇌 안에 있는 경로의 지도를 보여줍니다. 뇌의 다른 부분들은 신경 섬유를 통해 서로 의사소통을 합니다 – 여기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자기공명영상(MRI)의 일종인 자기공명영상(MRI)을 사용하여 물 분자의 방향과 움직임을 추적하면서 뇌의 가상 조각을 위에서 아래로 매핑하여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